제품검색

magazine_list_52.jpg
LIFE
요가복 고민, 여기서 종결!
요가 강사가 추천하는 요가복 브랜드 TOP3
요가1

정말 많은 요가복 브랜드를 입어본 것 같아요. 유명하다는 브랜드들 다 입어보기도 하고, 선생님들끼리 바꿔 입어보기도 하면서 나에게 맞는 요가복 브랜드를 찾아가는 것도 하나의 과정이었어요. 쉽지는 않았죠 물론 돈도 많이 들었습니다(^^) 우선 요가복을 고를 때는 내 체형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할 뿐 아니라,자주 세탁을 해도 유지력이 좋은 소재를 찾는 것도 중요해요.

요가2

또한 그날 수업 시퀀스나 자세에 따라 노출도를 결정하는 것도 필요하죠. 수련생 때부터 지도를 하고 있는 지금까지 가장 잘 입고 있는 브랜드 3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수련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나마스떼!

01
오래도록 손이 갈 요가복을 찾을 때 [룰루레몬]
룰루1

룰루레몬의 브라탑과 레깅스를 추천합니다. 룰루레몬의 브라탑은 통기성이 좋아 땀을 많이 흘리는 수련을 할 때 추천해요. 하렘팬츠 보다 레깅스가 편한 분들이라면 더 마음에 드실 거예요. 워낙 착용감이 좋기로 유명할 뿐 아니라,

룰루2

브랜드 자체도 요기니들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어서 원단도 아주 부드럽답니다. 편하고 오래 입을 레깅스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룰루레몬 Align™ 하이라이즈 팬츠 24” 아시아 핏과 룰루레몬 Align™ 리브드 헨리 탱크탑을 권해 드리고 싶네요.

02
컬러풀한 요가를 원할 때 [부디무드라]
부디1

부디무드라 요가복은 소재가 참 부드러워요. 세탁을 하고 난 이후에도 부들거리는 소재감 덕에 괜스레 입을 때마다 기분이 참 좋아지는 브랜드입니다.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블랙~웜톤의 컬러감에서 벗어나 쨍하고 팝한 컬러감이 눈을 사로잡아 특히 봄, 여름 야외 수련을 하거나 더운 날씨에 지도를 할 때 자주 착용하게 됩니다.

부디2

디자인 또한 예뻐 수업할 때 입으면 회원분들이 자주 제품 브랜드를 물어보시더라고요. 레깅스가 다소 부담스럽고, Y존의 부각이 신경 쓰이시는 분들에게 조금 넉넉한 포츈 팬츠와 립조거 라인을 추천드리며,

부디3

부디무드라의 경우 남성복도 판매하고 있어 남녀 모두 편한 팬츠를 구매하는 데 정말 좋은 브랜드라는 점이 또 하나의 장점이 될 것 같네요.

02
군살을 보완하고 싶을 때 [오즈이즈]
오즈1

오즈이즈는 말 그래도 체형을 잘 보완해주는 제품이 많은 브랜드에요. 사실 요가복을 도전했다가 민망함에 제대로 된 움직임이 되지 않고 자세에 소극적이 되는 경우들이 종종 있어요. 그래서 요가복이 더 중요한 것 같은데요. 속옷 형식의 브라탑이나 너무 딱 붙는 상의가 꺼려지시는 분이라면 이 브랜드를 눈여겨봐 주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오2

뱃살을 가려주기 위해 복부까지 올라오는 레깅스 디자인은 물론 부츠컷 라인으로 발목까지 예쁘게 떨어지는 조건의 하의 제품이 많아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고요. 

오3

상체 역시 너무 타이트하지 않아 많이 부담스럽지 않으실 거예요. 더불어 겨울철 상체를 커버해 주는 커버업 제품과 색상도 다양해서 다채로운 요가복 패션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재밌는 쇼핑이 되실 것 같네요!

광고 스크롤 좌측 배너
최근본상품
0/0